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토익 시험 꿀팁"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인의 일상에서 영어를 뗄레야 뗄 수 없습니다. 그 중에서도 토익 시험은 서류 제출 시에 필수 조건으로 여겨지기 때문에 누구나 한번쯤은 응시해봤을 시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본적인 내용이지만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질문과 가채점을 위해 '토익 답 적어오기' 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토익 시험 꿀팁
1) 토익 시험은 일반적인 다른 시험과는 다르게 컴퓨터용 사인펜으로 OMR 을 마킹하면 채점이 되지 않습니다. 입실시 반드시 연필을 챙기셔야 합니다.
2) 토익 시험의 입실 시간은 9시 20분이지만 9시 50분까지 입장 가능합니다. 즉, 9시 50분 이후에는 입실이 통제되기 때문에 반드시 그 전에 넉넉히 도착하셔야 합니다.
3) LC 시험시간에 RC 문제를 풀어도 부정행위가 아닙니다. 토익 시험이 시작되면 LC 의 첫 문제가 나오기 전에, 토익 시험에 관해 길게 설명이 나옵니다. 대부분의 토익 수험생들은 이 시간을 활용하여 RC 의 파트 5 를 많이 풀고 있습니다.
토익 답 적어오기
토익 답을 적어오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대중적인 방법은 수험표에 적어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은 모바일 수험표가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종이 수험표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 또다른 방법은 지우개에 볼펜으로 적거나, 신분증에 아주 작은 포스트잇을 붙여 적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면적이 작기 때문에 실제로 하기는 불편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 방법은 책상에 연필로 적어놓았다가 시험 종료 후 받은 핸드폰으로 찍는 방법이 있습니다.
토익 답 적어오기는 원칙적으로는 시험 유출 방지를 위한 부정행위로 감독관에게 제지당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또 가채점을 위해 너무 과도하게 정답을 쓰는데 시간을 쓰는것 보다는, 문제를 정확히 풀어서 점수를 잘 받는게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글을 마치며
"토익 시험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어떠셨나요? 저의 포스팅이 블로그에 방문하신 분들의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을 글
댓글